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부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안식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출애굽기 31장 12~13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이 하나님의 백성이며 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증거입니다.

 

때문에 안식일을 안지키는 선지자가 있다면 이는 거짓선지자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백성은 아니면서 선지자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거짓선지자를 가리켜서 외식하는 자들이라 했습니다.

 

마태복음 23장 13절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당시 대표적인 거짓선지자는 아이러니하게도 하나님을 믿는 종교지도자들이었습니다.

이들을 가리켜 예수님께서는 겉으로만 하나님을 믿는 척하는 외식하는 자들이라했습니다.

 

그렇다면 외식하는 자들의 특징이 무엇일까요? 겉으로는 믿는 것처럼 보이니 외식인지 아닌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마태복음 15장 7~9절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하시고

 

마음은 아니지만 겉으로는 하나님을 존경하고 있는 것이 외식하는 거짓선지자들입니다.

이들은 계명을 지키되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사람의 계명이란 성경에 없는 계명을 말합니다.

 

대표적으로 하나님께서는 일곱째날 토요일 안식일 예배를 드리라고 하셨는데

이를 듣지 않고 일요일에 예배를 드리는 것은 사람의 계명입니다.

 

실제 일요일 예배의 유래를 보시면 태양신을 숭배하는 종교에서 비롯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스겔 22장 25~26절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전재와 보물을 탈취하며 과부로 그 가운데 많게 하였으며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선지자는 거짓선지자입니다. 이들의 특징은 하나님의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겉으로는 선지자인 척 하지만 마음은 그렇지 않아서 하나님께서 직접 백성에게 주신 규례도 무시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안식일을 안지키면서 하나님의 선지자인 척한다면 이는 거짓이며 가짜입니다.

 

에스겔 22장 31절

내가 내 분으로 그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 행위대로 그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안식일을 안지키는 거짓선지자들은 하나님의 진노의 형벌을 받게될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속아서 따른 사람들은

어떻게 될까요?

 

이사야 9장  16절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

 

속아서 따르더라도 인도하는 자가 거짓선지자이니 따르는 사람도 똑같이 멸망을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느냐 안지키느냐는 하나님의 백성에게는 축복인지 멸망인지를 가르는 매우 중대한 문제입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런 생명의 가르침을 주신 분이 안상홍 님이십니다.

 

안상홍 님은 우리를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구원주시기 위해 우리에게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안식일을 지킬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이십니다. 모두 안상홍 님께서 알려주신 안식일을 지켜 하나님의 백성으로 천국에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