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부

안상홍님 가르침에 따라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토요일 안식일을 지킵니다. 세상의 수많은 교회가 모두 일요일 예배를 드리는데 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안식일을 지킬까요? 하피모는 그러한 하나님의 교회를 싫어합니다. 누가 맞는지는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성경의 안식일 진리를 통해 하나님의 교회를 싫어하는 하피모는 거짓된 단체임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출애굽기 208~11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일곱째 날은 네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가축이나 네 문안에 머무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일곱째 날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일곱째날 안식일은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그리고 구약뿐만 아니라 신약에 와서도 안식일은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누가복음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사도행전 17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신약과 구약 모두 안식일은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그러면 일곱째날 안식일은 오늘날의 요일제도로는 어떠한 요일일까요?

국어사전도 달력도 일곱째날은 토요일입니다. 그리고 성경도 안식일은 토요일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가복은 169

예수께서 안식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전에 일곱 귀신을 쫓아내어 주신 막달라 마리아에게 먼저 보이시니

 

예수님은 일요일에 부활하셨고 이를 가리켜서 안식일 다음날이라 했으니 일요일 전날인 안식일은 토요일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니 너무 확실하지 않습니까? 더 무엇이라 말하겠습니까?

 

흔히들 요일이 바뀌었다는 등의 이야기를 할지는 모르지만

오늘날 태양력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로마 당시부터 안식일은 있었고 지금도 안식일 지키는 유대인들은 안식일을 토요일에 지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예수님 부활하신 날과 안식일은 분명히 하루 차이가 나야하니 예수님이 부활하신 일요일에 예배를 지킨다는 일반교회와 안식일 예배가 하루차이가 나야 맞는 것입니다. 그러니 일반 교회들은 예수님 부활하신 날도 일요일이고 다른 예배도 안식일이라 하는지 모르지만 일요일이니 안식일은 안 지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면 안식일을 안 지키는 교회는 어떤 교회인지 알아봐야됩니다.

 

에스겔 2226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안식일을 안 지키는 것은 하나님을 더럽히는 것과 같다고 했습니다.

 

호세아 28~11

곡식과 새 포도주와 기름은 내가 저에게 준 것이요 저희가 바알을 위하여 쓴 은과 금도 내가 저에게 더하여 준 것이어늘 저가 알지 못하도다 그러므로 그 시절에 내가 내 곡식을 도로 찾으며 그 시기에 내가 내 새 포도주를 도로 찾으며 또 저희 벌거벗은 몸을 가리울 내 양털과 내 삼을 빼앗으리라 이제 내가 그 수치를 그 연애하는 자의 눈 앞에 드러내리니 저를 내 손에서 건져낼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그 모든 희락과 절기와 월삭과 안식일과 모든 명절을 폐하겠고

 

바알을 우상숭배하는 하나님의 백성에게는 형벌로써 안식일을 폐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안 지키는 것은 하나님을 더럽히며 우상숭배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하나님을 몰라본다는 것입니다.

 

3112~14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찌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 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찌며 무릇 그 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알게 하시겠다고 했습니다. 반대로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알지도 못하고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오늘날 안식일을 올바르게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만이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아보는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하나님은 누구십니까? 육체로 오신 성령과 신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십니다. 그러므로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께서 진정한 참된 하나님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아니라 하는 이유는 그들이 안식일을 지키지 않아서 하나님의 백성도 못 되고 알아보지도 못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근거 없는 훼방을 해서 하나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하피모 같은 단체도 있습니다. 이들도 올바른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니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는 것이고 그도 모자라서 그보다 더 심한 일까지도 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안식일을 올바르게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는 어떤 곳인지, 이를 대적하며 성령과 신부를 훼방하는 하피모라는 단체가 어떤 곳인지는 확실하게 분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