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부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그리고 하피모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그리고 하피모

 

하나님의 교회 만이 성경의 하나님의 절기를 올바르게, 그리고 온전히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안식일, 유월절 등 절기를 지킵니다.

 

미가 4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말일인 오늘날에는 하나님께서 시온에서 직접 가르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디일까요?

 

이사야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 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이라 했습니다. 절기가 무엇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레위기 232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3절 여호와의 안식일이니라

5절 유월절

 

안식일과 유월절은 확실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그러므로 안식일과 유월절 등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절기들을 새언약으로 세워주셨습니다.

 

예레미야 31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하나님께서 친히 새언약을 세우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새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 약속하셨습니다.

   

2219~20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무엇을 가리켜 새언약이라 하셨습니까?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새언약의 유월절과 안식일 등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구원의 장소인 시온이며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을 시온에서 직접 가르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에 성경의 예언에 따라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이 진실된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뿐만 아니라 새언약을 세워주시고 시온에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도를 가르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