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오랜만에 카페에 갔습니다. 오레오 빙수, 치즈케익, 그린티라떼

오랜만에 카페에 갔어요.

여기는 뭔가 특이했어요. 각각 칸막이도 있고~ 왠지 영화에서 보는 듯한?

그냥 차마시러 들어갔다가 이런곳도 있구나 싶더라구요~.

 

저는 오레오 빙수를 시켰는데요. 별로 맛이 그냥 그랬어요... 오레오는 맛있었어요.

오레오 빙수 빼고는 다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린티라떼는 참 진하고 맛있었어요.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서 나오더라구요^^

나중에 TV에서 보던 곰돌이 모양 만들어주는 카페에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초코볼? 은 서비스~^^

 

맛있었습니다. 이것저것 엄청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