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과 하늘어머니 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님과 하늘어머니 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는 안상홍 님을 믿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늘어머니 를 믿습니다.

성경에는 분명히 하늘어머니 께서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경에 증거된 하늘어머니를 분명히 봤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예언된 말씀에 따라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안상홍 님의 가르침에 따라 이 땅의 가족제도를 통해 하늘어머니 께서 계심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성경은 만물 속에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다고 증거하였고(계4:11)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상의 여러 제도들은 하늘의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족제도도 마찬가지입니다.

 

히브리서 8장 5절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이 말씀은 모세가 지었던 지상성소가 하늘 성소의 모형과 그림자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하늘성소를 알려주시기 위해 지상에 성소를 만드셨습니다. 그래서 지상성소를 통해 하늘성소를 알게 하셨습니다.

 

이와같은 하나님의 뜻이 가족제도에도 담겨 있습니다. 천국에 가족이 있다면 믿을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천국가족을 알게 하시고자 지상에 그림자로서 지상가족제도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지상가족제도를 통해서 천국가족을 알게 하셨습니다.

 

 

가족제도에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어머니로 부터 생명을 받는 자녀가 있습니다. 천국가족제도에도 영의아버지, 영의어머니 그리고 영의 어머니로부터 생명을 받는 영의자녀가 있습니다.

 

히브리서 12장 9절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육체의 아버지가 있듯이 영의 아버지가 있다고 했습니다. 과연 영의 아버지는 누구실까요?

 

마태복음 6장 9절

그러므로 저희를 본받지 말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천국가족제도의 아버지는 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는 자녀의 존재를 전제조건으로 합니다. 자녀가 없이는 아버지라 불릴 수 없습니다. 지상가족제도에 자녀가 있듯이 천국가족제도에 영의 자녀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고린도후서 6장 18절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영의 아버지이신 하나님의 자녀, 영의 자녀입니다.

 

아버지와 자녀만으로 가족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어머니가 있어야 온전한 가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상가족제도에 어머니가 계시듯 천국가족제도에 영의 어머니가 계심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어머니는 분명 존재하십니다. 지상가족제도에 어머니가 계시듯 천국가족제도에도 하늘어머니 께서 계십니다.

우리는 누구일까요? 구원 받을 성도들입니다. 우리 어머니라고 했는데 어머니가 없다고 하면 구원받을 성도인 우리도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성경에 어머니가 있는데 없다고 하면 이는 성경을 부인하는 것입니다. 성경을 부인하며 하나님을 믿는 다고 말한다면 참으로 모순입니다.

 

 

과연 하늘어머니는 누구일까요? 또한 어떻게 해야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 의 자녀가 되겠습니까?

 

가족은 혈연관계입니다. 피는 결코 버릴 수도 바뀔 수도 없는 것입니다.

 

누가복음 22장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유월절에는 하나님의 피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이 하나님의 피를 이어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지키는 곳에서 어머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어머니라 한다면 누구나 본능적으로 자녀를 위해 살아갑니다. 자녀된 우리 또한 그러한 사실을 알고 있고 DNA가 어떤지 확인하지 않아도 나를 위해 살아가는 분이 어머니이심을 알고 있습니다.

 

천국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나에게 생명을 주시고 나를 위해 살아가시는 분이 하늘아버지 이시고 하늘어머니 이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유월절로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게 하여주시고 나를 위해 살아가시는 분이 하늘어머니 이십니다.

 

이런 분을 아십니까?

우리는 이러 분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삶을 자녀를 위해 쏟으시고 그렇게 살아가시는 분이 한분 계십니다.

이분이 하나님의교회 하늘어머니 이십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 에서만이 하늘어머니 를 안상홍 님의 가르침에 따라 믿고 있습니다.

 

한번 어머니면 끝까지 어머니 이십니다. 끝까지 믿고 하늘어머니 로부터 영생 얻고 천국에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