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이언맨 비행수트 제트팩 중국서 시험비행 성공 내년부터 상업화

아이언맨 수트 제트팩, 첫 시험비행 중국서 성공… 최고시속 80km로 30분 이상 공중비행 가능 내년부터 상업화

 

 


세계 최초의 개인용 비행장치인 제트팩(jet-pack)의 상업화에 앞서 첫 시험비행이 중국 선전에서 성공적으로 이뤄졌다.

8일 중국 온라인 매체 '계면'은 지난 6일 중국 선전시 환러해안 테마파크에서 이뤄진 제트팩 시험비행이 성공적으로 이뤄졌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제트팩은 수십 미터를 올라가 5분여 동안 간단한 비행 동작을 무사히 착륙했다.

호주인 마이클 리드가 조종한 이 제트팩은 이날 시험비행에서 별다른 문제를 보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지나치게 큰 소음이 결함으로 지목됐다.

최고 시속 80km의 속도로 30분 이상 공중에 떠 있을 수 있는 제트팩은 내년에 상용화될 예정이다.

가격은 만만치 않다. 한 대에 160만위안(2억9000만원) 정도다.

그러나 이미 두바이 소방대가 지난달 고층빌딩의 화재나 붕괴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20대의 제트팩을 주문했고, 중국에서도 100대의 제트팩과 시뮬레이터 20대의 사전 주문이 이뤄진 상태다.

 

출처: 조선닷컴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5/12/09/2015120902904.html

 

 

아이언맨 수트라고 써있어서 관심있게 봤는데 아직 영화에서 나오는 수준은 아니군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발전하면 정말 영화와 같은 모습이 될 수 있을까요?

그러면 엄청 멋있을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