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중국음식 먹기 진짜 짜장면집말고 중국음식이에요 양꼬치, 냉면

우리는 중국음식하면 혹시 동네에서 말하는 짜장면, 탕수육, 유산슬,

 

짬뽕 이런걸 생각하지만...

 

 

실제 중국 음식은 맛도 다르도 생긴 것도 다르고 전혀 달랐어요.

 

지난번 말라탕에 이어 이번에는 양꼬치와 냉면 입니다.

 

양꼬치는 정말 맘에 들어요^^ 맛있습니다.

 

 

 

이건 양꼬치입니다.

 

양꼬치는 꼭 숯불이 나와요.(여러번 먹어봤죠 그래봤자 손에 꼽지만...)

 

전에 어떤 곳은 꼬치가 자동으로 돌아가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번에도 거기로 가봐야겠어요.

 

 

 

이건 중국음식점에서 시킨 냉면이에요. 꽤 모양이 그럴싸했는데 뭔가 조금 밋밋했어요.

 

같이 갔던 중국분도 별로라고...헉...

 

냉면은 잘 못만드는 집이가보네요^^;; 그래도 저는 나름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있고~

 

수박도 냉면에 들어가니 맛이 또 다르더라구요.

 

옆에는 소 힘줄도 있고, 누에고치 튀김도 있습니다. 게다가 낙지의 빨판만 떼어서 볶은

 

것인지? 신기한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시켜주는데로 먹었어요.)

 

보통 사람은 먹기 힘들 수도 있겠다 싶지만 먹어보면 맛이 괜찮습니다.

 

 

글을 쓰는데 배가 고파지고 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