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새우구이 먹기. 맛있어요.

새우를 구매했습니다.

새우구이 해먹으려고요.

굵은 소금을 잔뜩 깔아서~^^

새우를 굽습니다. 저는 구은걸 사지만 찍었어요.

 

 

이건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대하만큼 크지는 않았지만 먹을 생각에 벌써 기대가 됬습니다. ㅎㅎㅎ

예전에 대하를 구워먹던 추억이~

 

 

다시 한번 찍었어요.

선명한 새우들

새우구이들아~ 새우구이들아~ 어서 익어서 내 입속에 들어오렴~

 

 

새우들이 점점 익어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새우들에 하얀색이 좀 나와야 익은 거였는데

이번에는 작아서 그런지 하얀색이 안나와도 익더라구요.

 

 

익은 새우들이 예쁜 접시에 담겨 있습니다.

차례차례 줄슨 새우구이들^^

맛있게 먹어주마!!!

 

맛있는 새우들

껍질 까는 건 좀 귀찮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