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망고 맛있게 먹기

망고 맛있게 먹기

 

망고를 사먹었습니다.

망고가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베트남에서 망고는 1kg에 우리나라 돈으로 하면

대략 2,500원 정도 입니다.^^

 

1kg이면 망고가 세개 정도가 되요. 과자보다 저렴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통 망고가 노란색 껍질의 망고가 있고 초록색 껍질의 망고가 있는데요.

 

전에는 초록색 껍질의 망고를 먹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더 탄력있는

초록색 망고가 마음에 듭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노란색 망고 밖에 안보이더군요. 철 따라 다른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망고가 5개입니다. 사실 사진을 찍기 전에 하나를 먹어버렸어요. ㅎㅎㅎ

아래 있는건 망고스틴? 이라고 하는겁니다. 단단한 껍질을 까면 안에

과일이 있어요.

 

현지 가이드는 망고스틴을 가장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망고가 좋습니다.^^

 

망고는 네모칸으로 잘라서 먹는 경우가 있지만 저는 이렇게

씨를 제외하고 양쪽으로 크게 잘라서 숟가락으로 퍼서 먹습니다.

나중에는 씨까지 쪽쪽 다 먹어요.

씨 주변은 털? 이 많은데 무리하면 이빨에 다 끼게 되니

조심히 먹어야 됩니다.

 

맛있는 망고 먹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