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

명언 아인슈타인 내가 옳음을 입증할 수 없는 이유 ?

 

'실험을 아무리 많이 해도 내가 옳음을 결코 입증할 수 없다. 단 하나의 실험만으로도 내가 틀렸음을 입증할 수 있기 때문이다.'

 

'No amount of experimentation can ever prove me right; a single experiment can prove me wrong.'


 

알버트 아인슈타인

Albert Einstein

 

 

단 하나의 실험만으로도 내가 틀렸음을 입증할 수도 있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오늘날까지 천재라 불릴 정도로 엄청난 과학자인데요.

 

늘 겸손한 마음을 가져야 겠습니다.